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선호메뉴로 파헤치는 남심! 여심! 주문폭주로, 쉐프도 알아차린 그들의 모임등록일 2012-12-06

선호메뉴로 파헤치는 남심! 여심!

주문폭주로, 쉐프도 알아차린 그들의 모임

- 친근한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런 남자들의 모임

- 로맨틱한 분위기와 남녀를 배려한 메뉴로 사랑이 움트는 커플

-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은 여자들의 소망!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연애지침서다. 남녀의 차이점을 서로 이해해야 한다는 내용에서 보듯이, 남자와 여자는 생각하는 것은 물론 먹는 습관 또한 천지차이이다. 치킨이나 피자와 같은 푸짐한 메뉴를 즐기는 남자들과는 다르게 여자들은 샐러드나 파스타, 디저트 등 분위기 있는 메뉴를 선호한다.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에서는 파스타 주문이 갑자기 밀려들어오면 메뉴 담당 쉐프들도 매장에 여자손님이 많이 왔다는 걸 안다고 한다. 또한 누구와 함께 식사를 즐기느냐에 따라 접시에 담기는 메뉴들도 달라진다. 익숙하고 친근한 메뉴를 찾는 남자들’, 서로를 배려한 메뉴를 선호하는 남여커플’,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원하는 여자들’. 80여 가지의 샐러드바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사랑 받는 아메리칸 그릴 &샐러드 애슐리‘W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통해, 각각의 남녀모임에 따른 메뉴선택 성향을 알아보자.

 

인기 만점 치킨, 피자, 삼겹살을 맘껏 즐길 수 있어 행복한 남자들의 모임

다양한 메뉴들을 맘껏 즐길 수 있어 점심, 저녁을 불문하고 샐러드바를 찾는 남성 고객들이 늘고 있다. 특히 뷔페 스타일 샐러드바를 찾은 남자들의 모임에서, 그들의 접시를 가득 채우는 메뉴는 단연 치킨과 피자, 삽겹살종류의 메뉴들이다. ‘애슐리에서도 단연 남성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는 메뉴는 바로 <통살치킨>. 담백한 순살 치킨을 바삭 하게 튀겨낸 메뉴로 고객들 사이에 애슐리 통살치킨 털러가자!’라는 말이 나올 정도이다. 피자메뉴 중에서는 익숙한 재료인 소시지, 브로콜리, 파프리카, 양송이가 듬뿍 들어간 <메가 콤비네이션 피자>를 선호한다. 또한 삼겹살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는 남자들에게는 바비큐삼겹살로 유명한 <버라이어티 폭 스테이크>가 눈길을 끈다. 이 메뉴는 특제소스와 부드러운 육질의 삼겹살에 아삭한 청경채를 얹어 먹을 수 있다. 이처럼 남자들은 새로운 메뉴보다는 본인에게 익숙하고 친근한 메뉴 위주로 선택하고, 샐러드나 애피타이저 없이, 좋아하는 메뉴 한두 가지를 푸짐하게 먹는 성향이 짙다.

 

서로를 배려하는 메뉴선택과 편안한 분위기로 사랑을 키워나가는 연인들!

어느덧 연말이 다가오면서 크리스마스가 기다려지는 이들이 있다. 바로 옆에 그대가 있어 행복한 커플들이다. 2012년을 행복하고 기억에 남는 한 해로 장식하고 싶은 그들에게, 로맨틱한 분위기와 남녀의 취향을 아우를 수 있는 메뉴를 선택하는 것은 중요하다. 맛도 좋으면서,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이 담긴 메뉴로, 애슐리의 인기메뉴 <머쉬룸 치킨 퀘사디아> <미트로프 크로켓>이 있다. <머쉬룸 치킨 퀘사디아>는 닭고기와 각종 야채를 머쉬룸 베샤멜 소스와 나쵸 치즈 소스로 버무리고, 할라피뇨를 곁들어 만든 메뉴로,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남자와 담백하고 크리미한 맛을 좋아하는 여자의 입맛을 충족시켜준다. 또한 육류를 선호하는 남자들과 조신한 모습을 보여 주고픈 여자들을 위해, 포크로 찍어 한입 베어먹기 좋은 <미트로프 크로켓>은 다진 고기와 각종 야채를 섞은 반죽을 빵가루에 묻혀 튀겨내 담백한 맛이 일품인 메뉴로, 커플들의 서로를 향한 배려심이 느껴지는 메뉴이다. 커플에게 안성맞춤인 메뉴와 더불어 애슐리W’에는 특별한 것이 있으니 바로 4가지 다이닝 와인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는 점이다! 세련된 인테리어 공간에서 서로를 위한 메뉴들과 다이닝 와인을 곁들이면 기억에 남는 로맨틱한 연말을 장식할 수 있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를 먹고 싶은 여자들, 달콤한 디저트에도 눈길이 간다.

여자들은 자유분방한 대화와 함께 다양한 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 샐러드바를 선호한다. 샐러드바에 가면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자들이 좋아하는 메뉴인 파스타를 종류별로 맛볼 수 있다. 그래서 여자단체손님이 오면 파스타 주문량이 폭주하여 쉐프도 알아차린다는 말이 있다.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며, 오픈 키친에서 쉐프가 직접 만들어 주는 애슐리의 파스타들은 생오징어살과 탱탱한 홍합살이 어우러진 <씨푸드 스파게티>, 매콤한 토마토소스와 치킨이 어우러진 <갈릭 스파이시 스파게티>, 깊고 진한 크림 맛이 일품인 <알프레도 파스타> 등으로 다양하게 이루어져, 까다로운 입맛을 갖고 있는 여성들도 만족 시켜준다. 또한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디저트로는 속은 쫄깃하고 겉은 바삭하게 구워낸 가볍고 달콤한 솜사탕 맛 <스노우 파블로바>가 있다. 진한 에스프레소 커피와 함께 파블로바를 곁들여 먹거나 아이스크림에 캐러멜시럽이나 블루베리시럽을 뿌리고 파블로바를 토핑해서 먹으면 어디에서도 즐길 수 없는 나만의 디저트를 맛 볼 수 있다.

 

 

<애슐W 가격정보>

평일 점심: 12,900,

평일 저녁, 주말 점심/저녁: 18,900(와인무제한 미제공 매장),

평일 저녁, 주말 점심/저녁: 22,900(와인무제한 제공 매장)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