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애슐리입니다.
애슐리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시스템 상의 문제로 인해 '비밀번호 찾기 서비스' 메뉴에 장애가 발생하였습니다.
이용상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핸드폰 인증'의 경우 최대한 빠르게 복구할 수 있도록 처리 중에 있으며,
'이메일 인증'의 경우 일부 고객님들께 '암호'처럼 보여지는 형태로
비밀번호가 가는 부분은 정상적으로 복구되었습니다.
암호처럼 보여지던 고객님들께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한 번 더
이메일 인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